본문 바로가기
줄리의 라스베가스 라이프/리뷰 생활

애플 빠의 갤럭시 탭 S7 언박싱 한 날 !!!! + 버셈 종이질감필름 + 스파린 와이어리스키보드 + 인핀란드 커버

by 줄리송 2021. 2.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요번주 수욜 저녁에 저도 모르게 아마존에 들어갔어요..

저도 모르게 돈을 쓰고 있었는데 

그것은 바로 갤럭시 탭 입니다 ㅎㅎㅎㅎ 벌써 출시된지 반년 되지 않았나요? 

그쯤 제가 갤럭시 지플립을 사고 이어폰부터 시계까지 애플에서 삼성으로 갈아탔구용..

맥 프로랑 아이패드도 중고로 팔았었는데.. 

드디어 ㅋㅋㅋ 태블릿도 삼성으로 바꿨네용 !!!! ㅎㅎㅎ 

 

사진이 진짜 많아요 ! 시간의 흐름에 따라 작성하였습니다..ㅋㅋㅋㅋㅋ 

 

 

 

 

핸드폰에서 알람을 받고 일이 끝나자마자 언박싱을 했답니다 ㅎㅎ 

(이때가 약 오후5시경이였어요..! )

 

 

 

 

박스가 솔직히 엄청 간지나지는 않는 것 같아요. 아재스러움.

저는 블랙컬러 선택했구요 그이유는 단지 한 10불정도 저렴 + 제 핸드폰 시계 모두 검정이라서 입니다 ㅎ 

256기가 선택했어요! 125랑 256이랑 차이가 20불정도나더라구요. 램은 6기가 8기가로 2기가 차이나서 조금 더주고 256기가 샀어요 ! 

제가 살때까지만 해도 125기가가 549불 256기가가 569불 이였거든요 ! 한 60만원정도 되려나요..!

네이버 최저가는 한 83만원 나오네요 !! 오 저 잘산거네요 /!?!?! 맞나요 ?!?!?! 대박스~

지금은 256기가는 669불로 바뀌었네용..? 할인폭이 많이 줄었네요 ! 급 10만원차이 ;; 

저에겐 개이득이네용ㅎ 

 

그리고 이거 살때 키보드도 56불정도였는데 그때가 할인폭이 큰거였네요 ! 지금은 100불로 올랐어요 ㅠ 

하지만 전 키보드는 구매할생각이 없어서.. 패스! 

 

 

 

 

박스 안 구성품은 태블릿 + 펜 + 충전기 + 유에스비선 + 설명서 + 에스디카드 슬롯 핀 입니다.

 

 

 

 

태블릿 뒷편에 펜 방향 알려주네요 ! 저도 처음에 왜 달랑거리지 했는데 펜촉부분이 카메라를 향하게 가야 잘 달라붙고 힘이 있더라구요.

 

 

 

 

영롱한 태블릿.... 마감도 깔끔하고 넘 이뻐요. 생으로 들고다닐일은 없지만..ㅎ

 

 

 

 

구성품 샷 ~ 충전기는 그냥 보조로 핸드폰에 쓸것 같구 저는 45와트 충전기 하나 더 구매했어요 ! 

 

 

 

 

이렇게 옆판까지 비닐로 덮혀 있는게 넘 좋네용 ㅎ 

 

 

 

 

이렇게 바로 제 지플립이랑 연동이 가능해용 ㅎㅎ 연동이 진짜 넘 편하고 좋아요.

 

 

 

 

요게 화면에 아무것도 안붙인 생 화면 입니당 ! 저는 요기에 종이질감 필름을 붙여줄 건데요  ~ 

 

 

 

 

버셈? 에서 나오는 페이퍼라이크 필름을 샀습니다~ 0.17미리라고 적혀있네요 ! 

14.49불이였어요 ! 

미국에선 요 브랜드가 유명하더라구요 ~ 

 

 

 

 

구성이 진짜 좋은게 저 밑에 미끄럼 방지용 깔판도 주고 미는용도로 쓰는 큰 보드판도 주고 중요한 필름이 두장이네요 !! 

저번에 종이질감 필름 한국브랜드 샀는데 한개 있어서 정말 살떨려 죽는줄알았어요ㅠ 

 

 

 

 

보니까 저 카메라는 뚤려있떠라구요 !! 제가 처음에 반대로 붙여서 충전 포트 쪽을 위쪽으로 하고 붙여야 편할 것 같아요 !! 

붙이는 방법도 있어요 ! 대충 동물의 감으로 하는게 더 편해요 ㅎ 

 

 

 

 

요건 필름 붙인 상태인데요.

제 눈에는 그렇게 달라지는건 못느꼈는데 선명한감이 좀 줄어든다 그런느낌인 것 같아요.

 

 

 

 

저렴한 북커버인데요 ~ 인핀란드라는 브랜드구요. 아마존에서 15.99불 주고 샀어용.

굉장히 무거운데 정말 잘 보호될것 같아요 ㅋㅋㅋ 그래도 나름 로고에 보호처리도 되어있고 제일 좋은거는 펜이 잘 보호 되서 좋아요 ! 

 

 

 

 

하지만 넘 무거워서 안무거운걸로 교체하고싶어요..ㅎㅎ...

 

 

 

 

요것도 아마존에서 구입한 와이어리스 키보드! 17.99불입니다 ! 스파린 태블릿 키보드 ! 

저는 충전식이 너무 싫어서 배터리식으로 샀어요. aaa건전지 2개 넣을수 있답니다.

안쓰면 자동으로 연결 해제된대요~

 

 

 

 

디자인도 좋고 요건 한영키바꾸는게 컨트롤 스페이스 더라구요~ 요것도 동물의 감으로 찾았어욬ㅋㅋㅋㅋ

 

 

 

 

배터리가 없으면 빨간불이 들어오구요 ~ 괜찮으면 초록색불이 들어와요. 슬롯도 다 있고 온오프 버튼도 있어요 ! 

 

 

 

 

필기감이 나름 괜찮아서 몇번 사용해보고 또 후기 올려볼게요 ~! 

 

 

 

 

마지막으로 요 펜 인식~ 과 필기감ㅎㅎㅎ 

너무 좋다라는 말밖엔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 

펜도 너무 좋아졌고 반응속도가 정말 대박이에요.

아이패드랑 정말 이제 차이나는 거라곤 앱밖에는 없을 것같아요. ( 그게 크지만용 ㅎ ) 

 

정말 갤럭시 탭 너무 추천하구요 !! 저는 플러스 살 돈은 없어서 일반 샀는데 

불량인지 아닌지 체크해봤는데 불량도 안나오고 질도 너무 좋아용 ㅎㅎ 

왕추천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