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줄리의 라스베가스 라이프/리뷰 생활

[생활용품 리뷰]르라보 트래블 사이즈에 딱 맞는 파우치 추천! (feat. 아마존 프라임)

by 줄리송 2021. 1. 15.
728x90
반응형

이번엔 최근에 빠진 향수와 파우치 리뷰입니다. 

저는 28년동안 향수를 사본 적이 없는데요. 별로 필요성도 못 느끼고 지금까지 맡은 향이 좋은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하지만 최근에 격하게 빠지게 된 향수가 바로 니치 향수인데요.

딥디크랑 르 라보를 시향 해보러 윈 호텔에 갔다 왔어요.

딥디크는 이렇게 샘플도 주시더라구요. 도손이랑 탐다오샘플이였고 무료로 나눠주셨어요.

이렇게 딥디크 시향을 마치고 르 라보로 갔는데요~

생각보다 르라보 향수가 넘 제 취향이라 그냥 거거서 바로 구매했어요! 

라벨링을 해주시는데 저는 제 이름이랑 제 남자 친구 이름 넣어서 했고요 ~

르라보 트래블 사이즈

저는 요렇게 트래블 사이즈 3가지를 구매했습니다!

저는 아무래도 처음이다 보니 이것저것 시도를 많이 해보고 싶어서 적은 양에 3개를 구매했어요.

그중에서도 이 두 가지 향이 너무 제 마음에 들었어요.

떼누아 29 샹탈 33

그간 향수하면 떠오르던 머리 아픈 이미지가 아닌 빈티지하고 이쁜 패키징과 넘 마음에 드는 향이라는 게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케어 방법

이렇게 종이에는 향수랑 캔들 케어 방법이 쓰여있더라고요~

하지만 전혀 읽지 않고 다시 박스 안에 봉인했습니다^-^

이 트래블 튜브는 두 가지 구성이 있었는데요.

하나는 향수 10ml 하나에 트래블 튜브

하나는 향수 10ml 세 개 

이렇게 있는데요. 트래블 튜브가 필요한 이유는 바로 향수에 자체 뚜껑이 안 나오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저는 그렇게 많이 들고 다닐 것 같지도 않고 굳이? 뚜껑이 필요한가? 하는 마음에 3개를 구매했고요.

아마존에서 대용할만한 파우치를 찾았는데요! 어제 아마존 프라임 주문해서 오늘 바로 왔어요! ^-^ 

아마존 프라임
내부 포장1
내부 포장2

사실 이 파우치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도 판매하는 상품인데요. 너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성질 급한 저는 아마존에서 구매했어요.

가격은 아마존에서 14불 정도 되었었고요.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5불 정도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시간 벌었다고 생각하면, 괜찮다고 생각해요. 시간은 금이니까요!! 

립스틱 파우치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 퀄리티였어요! 냄새도 많이 나지 않았고요.

립스틱 파우치 내부

내부 모습도 깔끔하고 전반적으로 마감도 괜찮았어요. 저는 거울은 필요 없어서 뺐습니다.

어쩜 이렇게 르 라보 3개가 딱 들어맞는지 ㅋㅋㅋ 너무 감격하면서 테스트했어요.

사실 세 개를 다 들고 다닐 일은 없을 것 같지만, 그래도 너무 신나요!!! 

보통은 립스틱이랑 같이 들고 다닐 것 같아 향수 1개랑 립스틱을 넣어 보기로 했습니다.

입생 로랑 틴트 하나랑 향수 넣으면 여유 있게 들어가고 입생 로랑이 사각형 모양이라 둥그란 모양이면 두 개 정도 들어갈 것 같아요.

에스쁘아 틴트는 너무 길어서 안타깝게 안 들어가네요.

큰 용량 사이즈는 부담스럽고 작은 용량 사고 싶을 때 트래블 튜브 대신 세 가지 종류 골라서 저처럼 파우치를 이용해 보면 어떨까요?

솔직히 르 라보 트래블 튜브가 더 이쁘긴 하지만 ^^ 저처럼 매일 휴대하지 않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