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줄리의 타이완(대만) 라이프/타이난 맛집

타이난 한식 중국요리 맛집 추천 ! 대만 짜장면 짬뽕 맛집 토키 / 대만 탕수육 / 타이난 치킨 / 가성비 좋은 대만 짜장면 맛집! / 대만 여행

by 줄리송 2023. 5.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만 사는 줄리입니다 ;> 

오늘은 타이난에서 굉장히 귀한 한국식 중국요리 음식점을 소개시켜드려고하는데요!!

타이난에는 한국분들이 많이 살지 않아서 맛있는 한식집을 찾기가 너무너무 힘든데요.

그중에서도 짜장면은 정말정말 찾기 힘들었어요.

근데 오늘은 무려 맛집인데 가격까지 저렴한집이랍니다!!

 

 

가게 내부는 정말 작고 아담하구요.

그러다보니 웨이팅이 항상 있더라구요.

또 인스타로 휴일 꼭 확인하고 가셔요!!

가격표는 보시다사피 엄청 저렴해요!!

짜장면 140nt 한화로 6천원 정도 이구요. 대만에서 이정도 가격이면 엄청 싼건 아니지만, 깨끗한 내부, 맛까지 생각하면 괜찮고 가성비 좋다고 생각이 들어요!

소주 팜플렛은 있지만 술은 일체 판매하고있지 않습니다. 참고하세요~~!

 

 

짜장면 윤기 보이시나요?? 정말 맛이 한국맛이랑 비슷해요.

대만 한국식 짜장면은 많은곳에서 판매중에 있는데요,

묘하게 맛이 다르고 맛이없거든요. 참기름맛이 나는거같고(?) 

여기는 한국이랑 가까운 맛이 나는데 자극적이지 않은 느낌!

양도 적당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면은 쫄깃한데 중화면같이 부들거리는 면은 아니에요. 식감이 더 단단한 느낌이랍니다.

 

 

탕수육은 280nt로 만원정도 하네요!

딱 전형적인 찹쌀탕수육! 타이난엔 이 곳에서만 찹쌀탕수육을 파는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탕수육 소스를 싫어해서 안먹었는데, 소스도 딱 전형적인 달달한 탕수육 소스에요!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제가 여기서 제일 감동받은 메뉴입니다!

바로 짬뽕!!! 짬뽕이 은근 맛내기 힘든거 아시죠ㅜ 

불맛도 나고 해물맛도 너무 맛깔나게 나서 국물까지 들이마시게 되요!

지금도 침나오는 중 ㅋㅋㅋ 

하지만 대만분들을 위해서인가 짬뽕이 전혀 맵지 않아요.

저는 딱 좋아요 ㅎㅎㅎㅎㅎ 너무 매운건 싫어서 ㅎㅎ 

짬뽕먹고싶을 땐 여기를 무조건 오게 되는 것 같아요!

 

가격은 160nt! 

 

 

이건 어니언 치킨 인데요!


치킨자체는 너무 맛있는데 짜장면이랑 짬뽕은 안맞는 느낌?

순살이라 먹기도 편하고 너무 기름지지 않아서 좋았는데 메뉴 궁합이 좀 아쉬워요.

대만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네요 ㅎㅎ

 

 

너무 맛있어서 완그릇 했네요 ㅋㅋㅋ 

대만음식도 맛있지만, 너무 많이먹어서 물리실때 짬뽕한그릇 먹으면 싹 내려가더라구요!!

 

 

가게내부  인테리어도 이렇게 귀엽답니다 ㅎㅎ ;>

 

 

가게에 요런 특이한 음료도 팔더라구요 ㅋㅋ ! 한국에 안간지 오래되서 이런게 있었나 싶네요 ㅋㅋㅋㅋ 

 

[위치]

No. 751號, Section 1, Ximen Rd, West Central District, Tainan City, 7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