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줄리의 라스베가스 라이프/리뷰 생활

미국에서 구매한 갤럭시 지플립 3 가격, 혜택, 사전구매, 보상, 라벤더 색상, 언박싱까지 총정리 !

by 줄리송 2021. 8.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라스베가스에 사는 줄리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포스트를 하네요 ㅠㅠ 

요새 정말 핫 한 갤럭시 지플립 3 사전구매를 했는데요 ! 

저는 갤럭시 지플립 3 라벤더 색상으로 구매 했답니다. 

원래 지플립 2 256gb를 썼었는데 요번엔 156기가 밖에 없어서 그걸로 구매했어요. ㅠㅠ 

 

 

오늘 받은 따끈 따끈 한 지플립 3 라벤더 색상 입니다 ㅠㅠ.

가운데가  Z 모양으로 나눠진게 정말 세련되고 캐릭터가 잘 살려진 모습이에요.

저는 미국 베스트바이라는 곳에서 사전구매를 했는데, 사전구매를 한 날짜가 미국 시간으로 저번주 목요일 08월 19일 이였어요.

뭐든지 구매할때 할부하는걸 별로 안좋아해서 저번 지플립 2 구매할때도 호구인줄 알면서도 정가 고대로 구매했는데요.

요번엔 지플립 실사용 매리트가 너무 좋았기 때문에 사전예매를 바로 신청했답니다.

 

사전예매 방법은 베스트 바이에 직접 가시거나 삼성 홈페이지에서 하시는 방법이 있는데

저는 아무래도 직접 가서 하는게 마음이 놓여서 베스트바이에서 했답니다. ( 라스베가스에는 삼성 플라자가 없어요ㅠㅠ )

혜택이 꽤 나쁘지 않았어요.

베스트 바이에서는 트레이드 인 조건으로 해서 결제를 진행했구요, 제 지플립 2 는 600불에 트레이드 인이 가능했습니다.

총 가격은 1083.14 불 이였어요. ( 본품 999.99불 + 텍스 83.75불 ) 근데 거기에 제 지플립 반납으로 483.14불에 구매가 가능했고, 거기에 삼성 스토어에 들어가면 쓸 수 있는 200 불 크레딧을 줘서 총 따져보면 283.14불에 구매가 가능했답니다. 

뭐 사실 200불 크레딧은 제가 써야만 하는거라 돈으로 환산되지는 않겠지만요 ㅠㅠ 

요번에 핸드폰 정리하면서 전에 쓰던 아이폰도 팔고 지금 쓰는 워치 액티브 2도 액티브 4로 조만간 크레딧 써서 바꿀 예정이랍니다 !

워치 액티브 4에 관한 내용은 곧 다시 포스팅 할게요 ! 

 

미국은 아직까지도 애플이 워낙 대세라 사전예매 당시에도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았고 찾으러 갔을 때도 그렇게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그리고 확실히 삼성 쓰던 분들이 계속 삼성을 쓰시더라구요~ 주변에 보니까 다들 폴드나 플립폰 가지고 계신 분들이였어요 ㅋㅋ 

 

프린트는 멕시코에서 했다고 나오네요 ㅎㅎ 

 

 

앞으로 2년은 같이 보낼 친구야 안녕...?

전면은 솔직히 그전이랑 비슷했어요. 원래 플립폰을 썼다보니 그렇게 크게 달라진거는 못느꼈고 

화면 비율도 저는 솔직히 유튜브나 이런거 볼때 별로 신경쓰지 않아서 그런거는 사바사인것 같아요.

 

 

아 근데 뒷면이 정말 전이랑 달라졌더라구요 ㅠㅠ 색깔이 너무 영롱하고 정말루다가..... 

감동적이여써요....

그리고 저 검정색 보라색 배색이 제가 원래 가지고 있던 패드랑도 너무 잘어울리고 괜찮더라구요.

이거 쓰기전엔 다 검정색이였어서 안어울릴까봐 걱정했는데 저 화면 검정색때문에 다 찰떡인거 있죠 ㅠㅠㅠ 

색이 정말 화면에 이쁘게 안나오는데 정말 영롱한 라벤더 색깔인데 약간 삿포로에서 먹었던 라벤더 아이스크림 색상이에요.

 

 

구성품은 뭐 요샌 말 안해도 다 아시죵 ?

지플립 2 살때 1650불 주고 이거 받았을때 정말 한숨만 오지게 나왔는데 

그래도 그때보다 500불이나 저렴해서 .. 그나마 위안 (?)

 

 

색상이 너무너무 이뻐서 다시 한번 찍어보았답니다.... 

사진을 패드로 찍어서 색상이 제대로 안찍혔는데, 진짜 라벤더 컬러는 직접 보셔야 알 것 같아요..

저는 사전예매 해서 크림색상만 실물로 보고 크림색상 살려고 했는데 색이 다 떨어져서 라벤더로 구매했거든요.

근데 정말 100퍼센트 만족 합니다 ㅠㅠ 크림은 정말 따뜻하다면 이건 좀 차가운데 따뜻한 느낌 ? 

뭐라하는지 잘 모르겠져 ? ㅎㅎ 그냥 직접 보세요 ㅠㅠ 제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