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줄리의 라스베가스 라이프/리뷰 생활

수입과자 추천 ? 비추천 ? 세븐데이즈 미니 크로와상 내돈내산 리뷰 ! 초콜릿 크로와상 / 바닐라 크로와상 / 미니 크로와상 칼로리는 ?

by 줄리송 2021. 4.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세븐데이즈에서 나온 미니 크로와상 2종을 리뷰해 보려고 하는데요.

세븐데이즈 제품은 불가리아에서 나온 수입과자랍니다 ! ㅎㅎ

이게 정말 정말 맛있어서 아마존에 리뷰가 엄청 많이 달려있었어요 ㅎㅎㅎㅎ 

저도 함 박스채 사봤답니다 ㅋㅋㅋㅎㅎ 

 

 

패키징이 너무 귀엽지 않나용 ㅎㅎ 빨간색 파란색 이렇게 있으니 넘 귀엽네요 ~ 

 

 

칼로리는 5개당 270칼로리니까 

하나는 약 50칼로리 되겠네요 후덜덜 ;; 

미니라서 한입크긴데.. 먹다보면 사라지는데.. 50칼로리라니 ㅠㅠ 역시 빵은 칼로리가 넘 높네용..

칼로리는 바닐라/초코 상관없이 둘다 똑같았어요.

 

 

맛이 다르니까 성분도 좀 다르네요 ~ 

세븐데이즈는 미국의 편의점이나 마트에 종종 보이거든요. 

당연히 미국건줄 알았는데 불가리아껀지 요번에 리뷰하면서  첨 알았어요 ㅎㅎ 

 

 

첨에 먹어본거는 초코맛인데요. 

초코가 딱 누텔라 초코맛이에요.  헤이즐넛 초코맛~ 

하지만 전체적으로 크로와상이라는 느낌보다는 그냥 빵에 가까웠구요. 

물론 이런 과자같은 상품에 큰기대 안하고 먹기에는 먹을만 했어요 ㅋㅋㅋㅋ 

크로와상이랑은 전혀 거리가 멀다는거~~ 

필링은 꽤 많이 채워져있었답니다 => !

 

 

바닐라는 신기하게도 필링이 거의 없었어요 ; 

하얘서 더 잘안보이는거같은데, 실제로도 초코맛보다는 덜 들어있더라구요.

필링이 있다는 느낌이 거의 없었구 필링이 적은데도 너무 달아서 제 입맛엔 별로였네요. 

 


 

아마존 글에 얼리면 더 맛있다는 후기를 보고 얼려서 먹어봤는데, 

한국 과자 퀄리티가 넘 높아서 그런지.. 이미 과자에 대해선 상향 평준화가 되어 있어서 그런지... 

제 입맛엔 그냥.. 그랬네요 ㅎㅎㅎㅎ 

 

그냥 싼맛에 빵종류를 많이 드시고 싶으신 분은 추천드려요 ! 

퀄리티는 보장 못한답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