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줄리의 라스베가스 라이프/리뷰 생활

풀무원 모짜렐라 치즈볼 내돈내산 리뷰 ! 치즈볼 칼로리 ? 조리법은 ?

by 줄리송 2021. 4.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라스베가스에 사는 줄리 입니다 => !!

드뎌드뎌드ㅕ 제가 치즈볼 나온지 2년만에 ㅋㅋㅋㅋ 냉동 치즈볼을 구할 수 있었는데요.

일단 베가스 치킨집에는 치즈볼 자체를 안팔아용..... 도륵..

이거 먹으러 엘에이 갈수도 없구.. 

하지만 최근 168마켓에서 풀무원 모짜렐라 치즈볼을 발견했어요 !! 

 

 

디자인도 딱 풀무원 스러운게 먹음직 스럽게 생겼네요 ! 

마음이 넘 급해서 먼저 뜯어버렸어요 ㅋㅋㅋㅋ 

 

 

굳이 튀기지 않아도 되는 거 같아요. 

저는 튀김 / 오븐 두가지로 조리해봤어요.

 

 

권장 조리법은 전자렌지나 에어프라이어네요.

전자렌지 - 치즈볼 1개는 30~40초 / 3개는 40~50초 / 5개는 50초~1분 이네요. ( 700와트 / 1000와트 기준)

에어프라이어 - 320도에서 5개는 9~10분 / 10개는 11~12분 이네요.

 

 

열량은 역시 안보는게 답인가봐요~ ^-^...

1개당 130칼로리. 지방이랑 탄수화물의 조화로 살이 엄청 찌겠어요.

 

 

권장 조리법과는 거리가 멀지만 ~ 오븐으로 직행해봤습니다. 

 

 

320도 정도에 10분정도만 돌려봤는데요..

 

 

터져버렸어요. ^^;;;;;;;;;;;;;;;;;; 

그래서 다시한번 5분정도만 해봤더니 아주 이쁜 치즈볼이 나왔답니다.

 

 

치즈볼 색깔이 넘 이쁘죠. 저는 색깔이 더 나야되는줄 알았는데 충분히 바삭하고 안에도 잘 익었어요 ! 

튀김으로도 먹어봣는데 튀기실때도 마찬가지로 색깔을 너무 내려고 하지마세요 !! 

오븐에 구워도 바삭할만큼 튀김으로 하시면 조금만 조리 하셔도 정말 정말 바삭바삭해요. 

 

 

전체적으로 달달한 치즈맛에 치즈가 엄청 늘어난다기 보다 엄청 부드러운 느낌이였어요.

 

 

이렇게 먹다가는 정말 순식간에 10개 다 먹겠어요 ㅋㅋㅋㅋㅋ 

 

 

먹다가 보인 대한민국 생산 마크 ! 

미국친구들도 좋아할 것 같아요. ㅋㅋㅋ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답니다.

이래서 치즈볼 치즈볼 하는구나 했어요 ㅋㅋㅋㅋ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