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줄리의 라스베가스 라이프/베가스 맛집

[라스베가스 한식 맛집 추천] 베가스 해물탕면/ 순두부 맛집 미스터토푸 (Mr.Tofu)

by 줄리송 2021. 1. 19.
728x90
반응형

타지에 살다보면 한식이 정말 그리운데요~

그중에서도 순두부같은 해물이 들어가는 음식은 정말 집에서 만들어 먹기 힘든 것 같아요.

만들어도 그 맛이 안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순두부 맛집 (사실 저에겐 해물탕면 맛집) 미스터토푸에 다녀왔습니다.

스프링 마운틴길에 위치해 있구요. 같은 몰에 크라운베이커리, 미앤, 스시집 등 맛집들이 모여있구, 건너편에 바로 상하이 플라자가 위치해 있습니다.

일요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소주간판, 들리는 한국어소리 덕분에 제가 한국에 있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메뉴판도 제가 다 찍어봤는데요~

 

메뉴 선택이 정말 어마어마 하죠? 

코스요리같이 셋트메뉴도 있어서 선택장애분들이 단체로 오셔도 아주 명쾌하게 답을 줄 수 있겠네요 ! 

생선요리 같은 경우는 집에서 요리할 경우에 냄새도 많이나고 뒷처리도 힘든경우가 많은데 

이런데서 한번 먹으면 참 좋을 것 같아요 ! 

양념 게장도 있다니 !! 너무 맛있겠어요 츄릅..

그렇지만 저는 여기에 온 이유가 있었는데요 벌써 아시겠지만 바로!! 

요 해물탕면을 먹기위해서 왔답니다!!  

저는 두가지 메뉴를 시켰는데요.

요 38번 해물탕면이랑 30번 콤보로 순두부 + 돼지 불고기를 하나시켰구요 순두부는 17번 섞어순두부를 시켰어요.

여기는 사실 해물탕면으로 더 유명하기도 하답니다.ㅋㅋㅋㅋ 

사실 한국에서 먹던 중화요리가 여기와서 먹었을 때 약간 부족하다? 느껴질 수도 있는데..

요기 있는 해물탕면은 100퍼센트 중화요리맛은 아니지만 비슷한 맛이고 더불어 맛깔난 반찬까지 !! 

왠만한 짬뽕보다도 맛있고 짬뽕만큼 불맛은 안나지만 딱 걸죽한 해물탕에 얇고 쫄깃쫄깃한 면이 들어가있는게 특징이에요.

미스터토푸의 자랑 바로 밑반찬인데요~

묵무침 오이무침 김치 깍두기 조개젖 파래무침 무장아찌 건새우볶음 숙주나물 두부볶음 감자볶음 땅콩볶음 오뎅볶음 파래무침 해파리무침 중에 15가지의 갯수는 맞추고 몇개는 달라진다고 하는데요~ 전체적으로 너무 맛있고 정갈했구요. 제 최애는 감자볶음이랑 도토리묵무침 이였어요. 사실 저거 다 먹지도 못했어요 너무 많아서 ㅎㅎㅎ 

정말 말도안되게 나오죠. ㅎㅎㅎ 리필도 된답니다. 15가지의 밑반찬이 기본 구성으로 나오고 순두부를 시킬 경우에는 조기가 한마리 튀겨져서 나와요.

정말 그냥 해물탕면 하나만 시켜도 저렇게 반찬이 15가지나 나온답니다. ^-^

한국 백반집에 온것 같아요ㅜㅜ 

넘 맛있어보여서 저도 모르게 사진을 몇번 찍었네요 ^-^

제가 정말 너무너무 먹고싶었던 해물탕면이 나왔습니다~ 

사실 저 광고 사진에 보면 가리비 홍합 굴 조개 관자 오징어 새우 가마보꼬가 들어가 있다고 광고를 해놨는데요~

사실 제 생각에는 저렇게 다 들어가기는 힘든 것 같아요. 일단 굴 관자는 제 눈에 아무리 찾아도 안보였구요 ㅠㅠ 

가마보꼬는 오뎅이랑 비슷한 한 종류인데 쉽게 말하면 튀김우동에 있는 자그만한 오뎅모양 있죠 ㅎㅎ 그런 생김새를 한 단무지 사이즈의 큰 오뎅 이였답니다. 쫄깃 쫄깃 하니 너무 맛있어요.

메뉴판에는 마일드, 스파이시 중에 한가지 선택이 가능하던데, 서버님이 넘 정신이 없으셨는지 그냥 스파이시를 주신 것 같았어요.

저희는 스파이시시켜서 사실 더 맛있게 먹긴 했어요. 주문하실 때 미리 선택해서 서버님께 말씀드려주세요~^^

이렇게 반찬이랑 보니까 정말 거대하죠.. 정말정말 정말 너무 맛있었답니다~

다음으로 돼지 불고기가 나왔어요!!! 제 최애 돼지 불고기~ 백반으로 정말 많이 먹었었는데~ 맛도 정말 한국과 똑같았어요.

달달하면서 짭쪼름 하면서 적당히 매콤한 그런 맛이였고 정말 돼지고기는 원체 고소한 맛이 나잖아요ㅠㅠ

넘 맛있었답니다.

순두부도 나왔습니다~ 제가 먹을거에 정신이 팔려서 그만~ 계란도 다 풀어버리고 말았네요..ㅎㅎㅎㅎㅎㅎ

요거는 제가 계란을 다 풀어서 그런지 국물도 되게 안매웠고 살짝 제입맛에는 짰는데 그래도 담백한 순두부랑 같이 겯들여 먹어서 맛있었어요.

사실 제생각엔 순두부먹을때 저 맛있는 밥때문에 순두부 맛이 더 배가 되는 것 같아요~ 마지막에 먹는 숭늉도 너무 맛있쬬 ~ 

여러분도 한번 한국음식 생각나실때 미스터토푸 오시면 어떨까요? 

너무너무 맛있어요 순두부 / 해물탕면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_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