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줄리의 라스베가스 라이프/베가스 맛집

[햄버거 맛집] 버거킹 스태커4 미국 원조 웬디스 버거 드라이브 쓰루 칼로리와 가격은??

by 줄리송 2021. 1.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라스베가스에 사는 줄리 입니다 =>

저는 미국와서 놀란점중 하나가 코너에 한군데씩 패스트푸드점이 있었다는 것인데요~ 마치 한국의 카페처럼요 ㅎㅎ 

심지어 한국에 없는 체인점도 너무 많더라구요~ 그래서 일주일에 한번 정해놓고 매주 금요일마다 햄버거집을 돌아다녔던 기억이 있습니다~ ( 잭 인더 박스, 웬디스, 인앤아웃, 소닉 등등등 - )

그중에서도 저는 인앤아웃이랑 웬디스를 제일 좋아해요! 

그때는 뭣도 모르고 콤보(셋트메뉴) 하나를 다 먹었었는데요~ 정말 지금 생각하니 살 찔수밖에 없었던 식단이였네요 ㅎㅎ

오늘은 그때 기억을 추억삼아 웬디스에 다시 가봤습니다~~! 

 

 

웬디스에 도착을 했네요. 밤 9시에 갔는데도 드라이브쓰루 줄이 꽤 길었어요~ 

 

 

요 앞에 있는 기계에다가 원하는 메뉴를 말씀해주시면 돼요 ! 

 

 

앞에 있는 메뉴판~ 저희는 그중에서도 데이브's 라는 콤보메뉴를 시켰구요 ! 자세히 보시면 싱글 더블 트리플이라는게 있는데 저게 패티 장수 랍니다~ 거기에다가 더 추가를 할수도 있어요 ㅋㅋㅋ 저희는 고기폭탄을 좋아하기 떄문에 트리플을 시켰답니다!! 사이즈는 라지 ! 

패스트푸드점에 정말이지 의도를 알수 없는 샐러드 메뉴까지 있지용 ? 미국엔 베지테리안들을 위한 식사가 항상 준비 되어 있답니다. 

정말 착한 것 같아요. 하지만 저에겐 필요없는 배려라고나 할까요 !! 

 

 

보시면 창구가 두군데가 있는데요~ 첫번째 창구에서 계산을 하고 두번째 창구에서 음식을 받아가면 된답니다~

가격은 총 11불 나왔구요. 데이브스 트리플 햄버거 라지 콤보를 시켜먹었어요. 햄버거 + 감튀 + 음료수 구성이랍니다.

사실 가격은 햄버거 치고는 비싼 편이죠 ~ 이벤트 메뉴 시키면 사실 더 저렴한데 오늘은 그냥 메뉴에 있는 정식메뉴를 시켜먹어봤습니다 ㅎㅎ 

 

 

헉 드디어 저희 차례!!! 

 

 

창구에 아침 이벤트 메뉴랑 영업시간도 적혀져 있네요 ! 

와 근데 맥모닝같은 머핀류가 2개에 4불이라니 엄청 저렴하네요 !! 

드라이브쓰루 창구는 오전 9시부터 새벽 1시까지, 드시고 가시는거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네요 ! 

 

 

패티가 오래걸려서 조금 기다려야된다고 주차장에서 기다리라는 안내를 받고 조금 기다렸어요.

웬디스는 이 마크가 너무너무 귀여워요 ㅋㅋ 마치 놀이공원에 있는 햄버거집 같아요.ㅋㅋㅋ 

집으로 고고~ 

 

 

진짜 크죠 ㅋㅋㅋ 라지 사이즈라 감튀랑 음료수 사이즈가 엄청 커요..!! 

감튀는 이미 몇개 오면서 먹었답니닼ㅋㅋㅋㅋㅋ

음료수는 닥터페퍼 시켰어요 !! 미국에만 있는 탄산맛~ 너무너무 맛있어요 ㅎㅎ ! 

 

 

햄버거는 단면이죵~ 

진짜 패티에서 육즙이 줄줄 흐르는게 너무너무 맛있었답니다.

정말 미국 프랜차이즈 햄버거는 왠만한 한국 수제버거집 맛이랑 비슷한거 같아요. 

 

 

그리고 저는 요 빵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빵이 다른 프랜차이즈와는 다르게 폭신폭신하고 달달해서 너무 맛있어요 ! 

 

 

감자도 생감자를 쓴것 같아요. 딱히 엄청 바삭하다거나 신선하다 그런건 못느꼈지만, 프랜차이즈 감튀맛 이였어요 ㅋㅋ 

 

이쯤되면 궁금해 지는 칼로리표.. 과연 몇칼로리 일까요..ㅎㅎㅎ 

 

 

구글에서 검색해보니 트리플 버거 단품만 1090칼로리네요 ^-^... ? 웟더..

 

 

콤보 밀은 라지가 아닌데도 2030칼로리니까 라지로 따지면 .. 2500..정도 되려나요? 하하하하 

 

왼쪽부터 순서대로 중량 칼로리 단백질 나트륨 당류 포화지방

 

스태커 4 칼로리를 보니  1707 칼로리네요 ㅋㅋㅋㅋ 

그럼 데이브스 칼로리가 생각보다 낮아서 안심(?) 

혈관 막힐 걱정 스태커4먹을때보다 40퍼센트 정도 덜 할 수 있겠어요...(?) 

 

 

여러분도 스태커4보다는 칼로리가 낮은 웬디스 트리플 버거 한번 도전해보시면 어떨까요 !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