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스베이거스에 사는 줄리입니다 =>
오늘은 라스베가스에서 정말 유명한 아이리쉬 펍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아이리쉬 하면 저는 기네스가 제일 먼저 생각나더라고요 ㅎㅎ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맥주가 기네스이기도 하구요 ㅎㅎ
맥뮬런스 아이리쉬펍 위치는 올린스 카지노 바로 맡은 편에 있답니다! ( Tropicana X Arville )
요건 가게 내부에요. 여긴 비흡연석이고 흡연석이랑 비흡연석 나뉘어 있어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ㅠ 바 테이블도 있고 이렇게 마주보면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답니다.
요건 메뉴판이에요 ~
제일 중요한건 사실 술이죠! (?)
아이리쉬펍에 왔으니 당연히 아이리쉬 커피는 마셔야 되는 거 아닌가 하고 시켜봤어요.
커피라는 이름과는 다르게 술이 들어간 칵테일 종류에요. 물론 커피도 들어있어요.
매우 크리미했고 술맛도 나고 커피맛도 나고 오묘한 맛이었어요.
커피랑 술 둘 다 좋아하는 저인데도 섞어놓으니 생소하더라고요! ㅎ..ㅎ
저는 베이건 치즈 햄버거를 시켰어요. 뭐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죠.
양이 정말 많았어요. 바 내부가 어두워서 사진이 잘 안 나왔는데,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아이리쉬 커피에 약간 실망(?) 한 후 브루클린 브루어리 맥주를 시켜봤는데
전 역시 맥주 파에요.
맥주가 젤 조아
감자튀김이 나온 거 다 먹고 또 시켰어요 ^^;;;;
맥주에 감튀 뭐 말해 뭐합니까..
어느새 많은 손님들이 앉아있었어요..!
전체 샷! 옆에 있는 건 치킨 팟파이예요.
이게 그 영화에서 말로만 듣던 치킨 팟파이!
안은 뜨끈하고 겉은 바삭한 파이라서 맛이 없을 수가 없겠더라고요. (칼로리 폭탄)
마무리는 역시 기네스로!!
제가 듣기로 기네스는 회사에서 생맥주 따르는 걸 인정해주는 인증서 같은 게 있다고 들었어요. 제가 여러 군데 가봤는데 그 인증서가 있는 분들은 확실히 저 크림이 단단하고 맛있더라고요. 그냥 일반 맥주 따르듯이 하면 안 되는 거 같아요. 저는 저 거품을 너무너무 좋아해요 ㅠㅠ
맛은 역시 예상했던 맛이었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여러분도 가볍게 한잔 하고 싶을 때 아니면 식사하고 싶을 때, 24시간 오픈하는 펍에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분위기도 너무 좋고 아이리쉬 전통음악을 라이브로 하는 시간도 있다고 하네요!
그럼 이만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