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줄리의 라스베가스 라이프/베가스 맛집

라스베가스 스시 맛집 / 사시미 맛집 !! 네이키드 피쉬 스시앤 그릴 ! 완전 추천 !!

by 줄리송 2021. 4.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라스베가스에 사는 줄리 입니다 ! 

오늘은 스시, 사시미집을 정말 찐추천 드리려고 하는데요 ! 

라스베가스는 보통 스시집이 2시간 부페식이 많은데요.

22불정도 내면 끝없이 먹을 수 있는 무제한 스시집이 정말 많아요.

하지만 저는 많이 먹지도 못하고 꼭 그런 스시집을 가면 간이 너무 세거나 밥양이 너무 많아서 먹지를 못하겠더라구요. 

오늘은 제가 찾은 찐 스시/ 사시미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이름은 네이키드 피쉬 구요 !! 정말 이것저것 많죵 !! 

사시미 스시 롤 술 등등~ 해피아워 메뉴도 있어요. 

 

 

요렇게 오늘의 스페셜 메뉴도 있답니다 => 

 

 

저는 오늘 술보다는 따뜻한 차가 땡겨서 차를 주문했어요~ 요건 리필 가능하답니다.

하지만 넘 배불러서 차마실 공간이 남아있지 않았어요 ㅋㅋㅋ 

 

 

테이블이 참 정갈하죠 ~ 너무 깨끗하고 좋았어요.

 

 

제가 시킨 사시미 비 셋트 인데요 ! 

옐로우테일, 살몬, 튜나, 화이트피쉬, 알바코어가 3개씩 들어있는 셋트입니다. 근데 살몬은 2점 더 주셨네용 ㅎㅎ 

제가 여기서부터 홀딱 반했는데요. 

일단 가격이 28불로 저렴하진 않지만, 솔직히 가격보다 맛인데 정말 제가 먹어본 사시미중에 여기가 제일 신선했어요.

비린내가 하나도없고 씹는감도 너무 좋고 ㅠㅠ 

사시미는 무줙건 시키세요 !!! 

 

 

여기는 롤이 제일 가성비가 좋겠더라구요 !! 

요 롤 하나에 7불인데, 양도 많고 위에 튜나를 아낌없이 올려주더라구요 ... ㅎㄷㄷ 

진짜 최고 최고 !! 

 

 

소프트크랩 튀김인데요. 태국음식 푸팟퐁커리에 들어가는 그런 껍질까지 먹을 수 있는 크랩을 튀긴 거같더라구요.

안에 살도 있었고 껍질채 먹어서 영양가도 풍부할 거 같아요.

먹기도 엄청 편했구요 ^^ 

 

 

요건 고등어구이에 나오는 튀김인데요 

고등어구이 + 튀김 + 밥 + 된장국 해서 콤보셋트가 있어요. 

튀김이 아주 실하고 맛이 좋았답니다.

새우튀김 단호박 튀김 고구마 튀김 이렇게 있더라구요 !! 존맛탱 

사진엔 없지만 오징어 튀김도 따로 시켰는데 오징어 튀김은 얼마 먹지도 못하고 집으로 가져왔어용ㅋㅋ 양이 넘 많아서. 

 

 

요게 고등어 구이 인데요. 일단 냄새가 하나도 안나서 너무 좋았고, 진짜 정갈하게 나오더라구요.

밥도 너무 맛있구요 정말 밥에 윤기가 흘러요.. 이런 밥 찾기가 힘들어요 ㅠㅠ 

담에도 요 콤보 셋트는 꼭 먹을거에요 !! 

스시집이라 밥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요기가 저희 집 완전 근처더라구요.. 2년 살면서도 가 볼 생각도 안해봤는데.. 이렇게 맛집이엿다니ㅠㅠ 

담에 재방문 의사 당연히 있구요... 정말 너무 맛있고 신선하고 양도 푸짐해서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사시미 먹고싶을 때마다 꼭 갈 생각입니다 !! 담엔 스시도 먹어봐야 겠어요 ^-^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