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줄리의 라스베가스 라이프/베가스 맛집

라스베가스 국밥 맛집 가리온반 신메뉴 출시 ! 떡볶이 / 김치 볶음밥 / 짜장떡볶이 분식 맛집 (Garionban)

by 줄리송 2021. 4.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라스베가스에 사는 줄리입니다 ! 

오늘은 오랜만에 한식이 먹고싶어서 가리온반에 왔어요 ~ ㅎㅎ 

그중에서도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더라구요.

라스베가스 한인 커뮤니티에 마침 떡볶이를 신메뉴라고 올려놓으셔서 

얼른 달려가 봤답니다 !! 

 

 

가게 내부는 요렇게 생겼구요 !! 

사람이 많이와도 앉을 자리는 충분하겠더라구요 ! ㅎㅎㅎ

요새는 코로나 때문에 많이 만나지도 못하지만..ㅎㅎㅎ ..

깔끔하고 쾌적했어요 ! 

 

 

정말 한국같은 인테리어에용 ㅋㅋㅋ 

향수병올 것 같더라구요 ㅋㅋㅋㅋ 

 

여긴 원래 국밥이랑 족발이 유명한데라 족발 진짜 맛있는건 아는데 

과연 떡볶이는 맛있을지 넘 기대되네용 !!!! 

 

 

반찬도 정갈하게 나왔는데요,

깍두기랑 피클무, 배추김치가 있네용.

그렇게 맵거나 짜지않고 맛있었어요.

 

 

대망의 김치볶음밥 입니당 !!! 

보기에도 너무 맛있어 보이죠 !! 

자극적인 맛 너무 좋아요 ㅎㅎㅎㅎ 

계란은 완숙이였구요. 소세지는 밀가루소세지 느낌이였어요 ㅋㅋ 

뜨거운 철판에 나와서 밑에는 바삭하고 위에는 촉촉한 김볶밥이였습니당 ㅎㅎ 

김치볶음밥이 맛이 없을 수가 없죵~~ 

 

 

신메뉴 떡볶이도 나왔습니당 !! 

요건 케첩맛이 강한 맵지 않은 떡볶이였어요.

매운거 못먹는 저는 딱 좋은 매운맛이였구요.

요 메뉴 특징이 어묵이 없더라구요!!

저는 어묵도 별로 안좋아해서 없는지도 몰랐네용 ㅋㅋㅋ 

 

+짜장떡볶이도 있더라구요 ! 넘 먹어보고싶어요 ㅠㅠ 담엔 꼭 짜장떡볶이도 먹어볼 생각입니다..

혹싀... 로제떡볶이는... ㅎㅎㅎㅎ 

넘 먹고싶돠.. 로제떡볶이... 

 

 

요렇게 푸짐한 한상이였네요!!

저는 분식러버라 둘다 너무 맛있었어요.


담엔 재방문해서 짜장떡볶이 먹어보려고 합니당 =>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