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줄리의 라스베가스 라이프/베가스 맛집

[한식 포차 맛집] 비빔국수 파는 코리안 레스토랑 소요 ! 레인보우 x 로빈데일

by 줄리송 2021. 1.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스베가스에 사는 줄리입니다! 

 

 

최근에 너무 비빔국수가 먹고싶어서 비빔국수를 만들어먹을까 하다가~ 소면 사면 양도 너무 많고 1인분양이 딱 안나와서 사먹기로 했어요.

그와중에 소요에 비빔국수 판다는 소식을 듣고 가기로 했답니다 !! 

 

소요는 사실 음식점은 아니고 한국식 포차 느낌이에요 ~ 그래서 술도팔고 안주도 팔고 한답니다~

하지만 밥도 맛있어서 점심에도 자주 들러서 먹어요 ㅎㅎ

 

 

메뉴는 요로코롬 있구요 ~ 

저는 이중에서 비빔국수를 먹어볼거에요 ! 친구는 떡볶이 러버라 떡볶이를 시켰답니다~ 

알밥도 있고 ㅋㅋ 정말 술집인데 없는게 없죠. 

콘옥수수도 있고 ~ 보쌈도 있고 ~ 디저트로 미숫가루까지 ㅋㅋㅋ 없는게 없어요. 

또 술마시면 달달한거 땡기잖아요 !! (저만 그런가요?!) 

그렇게 배고프지 않아서 다른건 더 안시켰는데 사실 떡볶이랑 비빔국수 두개만 먹기엔 두사람한테 양이 좀 부족할 것 같아요. 

 

 

안쪽내부에는 4개의 부스가 있구요 밖에 테이블도 있어요~

요새는 코로나때문에 예약 필수인거 아시죠 ! 꼭 전화로 미리 예약 해주세요 ! 

 

 

식기도 정갈하고 깔끔했고 화요 술 안마셔봤는데 마셔보고 싶네요 ㅋㅋㅋ 

 

 

음식 서빙되기 전까지 마스크 벗지말라고 적어놨네요 ~ 

여긴 좀 엄격하게 하는 것 같아요 ! 그래서 더 마음이 놓였답니다 ~ 

 

 

비빔국수는 정말 조리가 빨리되죠 ~ 캬 정말 양도 적당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채소도 엄청 많이 들어가 있어요 !! 다시 봐도 침이 막 고이네요 ㅋㅋㅋㅋ 

엄청 맵지도 않고 적당히 맵고 달달한 그런 비빔국수였어요. 자극적인 맛 ㅋㅋ 

또 먹고싶네요ㅠㅠ

 

 

이렇게 기본으로 반찬도 나와요. 장조림 콘슬로우 오이무침 깍두기 ㅋㅋ 

진짜 술집 맞나요.. 반찬 퀄리티도 너무 좋네요.

 

 

친구가 주문한 떡볶이~ 오뎅도 되게 많고 계란도 있고 딱 1인분 사이즈였어요. 라볶이도 있고 2불 차이나는데 저희는 국수시키기도 해서 그냥 떡볶이만 시켰어요~ 

 

 

여러분도 한식 생각나실때 꼭 한번 들러보세용 ㅎㅎ ! 

술도 다양하게 있고 저녁 늦게까지 해서 술한잔 하기도 좋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