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줄리의 라스베가스 라이프/베가스 맛집

[피맥 맛집]다운타운 서머린 가성비 좋은 Frankie's Uptown 피자/ 맥주/ 트러플 프라이

by 줄리송 2021. 1. 26.
728x90
반응형

 

오늘은 프랭키스 업타운이라는 바를 갔는데요~ 

다운타운 서머린에 있는 스포츠바입니다. 

지금까지는 이 스포츠바에 대해서 들어본 적이 없어서 다운타운서머린을 그렇게 자주 갔는데도 여기 갈 생각을 못해봤어요.

사실 오늘 여기 갈 수밖에 없었던 운명이였던게~ 예약이 여기 밖에 안됬어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서 여러분들께도 추천하려고 글을 한번 써봅니다~!! 

요기 정말 피자맛집, 맥주맛집, 피맥 맛집으로 완벽한 곳이에요 ㅎㅎ 퇴근하고 술한잔하기 딱좋아요!

 

프랭키스 업타운 입구구요~ 

사진이 좀 흔들렸는데 다운타운서머린에서 다인인이 되는 레스토랑이 두군데였는데 레이지독 + 프랭키스 업타운이였어요.

월화는 휴무고 수목금 4~12시 토일 12~12시 랍니다.

레이지독은 한시간 반이나 기다려야 예약시간을 맞출 수 있대서 ~ 바로 갈 수 있는 이 곳을 가게 됬었어요.

 

 

스포츠바 답게 거대한 스크린이 있었구요~ 티비가 얼마나 많은지~ 다들 미식축구에 빠져있으시더라구요 ㅎㅎㅎ 

 

 

메뉴는 큐알코드로 대신하고 있었구요~

서버분이 너무 착하시고 나이스하셨어요!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 

 

가격이 정말 괜찮죠 !!!! 

위쪽은 피자 샌드위치 버거 등등 먹을 거리고 밑쪽은 술, 음료 종류에요! 

저희는 트러플 프라이스 (7불) 지지 피자 파이 (18불) 그리고 브루클린 라거 (7불) 레모네이드 (3불) 요렇게 시켰답니다.

서버분이 정말정말 친절하셔서 매운거 좋아하는지 옵션을 다 챙겨주시더라구요. 

저희는 매운걸 싫어해서 피자에 체리페퍼는 사이드로 주셨고 트러플프라이스에 케찹도 사이드로 달라고 하면 주시고 다른거 필요한거 없냐고 계속 물어보셨어요~ 필요하신 소스 있으시면 물어보시면 될 것 같아요 ! 

 

 

이런 바 섹션이 너무 이쁘더라구요ㅠㅠ 완전 미국갬성~

 

 

브루클린 라거 ~ 진하고 약간 도수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알쓰인 저에겐 한 세모금에 기분이 절로 좋아지더라구요.

 

 

식기도 너무 이쁘죠.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다 마음에 들어요. 

 

 

친구는 운전해야되서 레몬에이드를 시켰어요~ 레몬에이드는 평범한 레모네이드 맛이였어요! ㅎㅎ 

 

 

드뎌 나온 피자~ 정말 도우가 굉장히 부드럽고 촉촉했어요. 폭신폭신한 빵같은 느낌이였어요.

사이드로 나온건 체리페퍼였는데 사이드로 빼길 너무 잘한것 같아요.

토마토소스에 치즈도 듬뿍있고 갈린 소세지, 페퍼로니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페퍼로니가 원체 짜긴 한데 갈려져 있어서 그런지 얇게 슬라이스 된 페퍼로니보다는 적당히 자극적이고 맛있더라구요 !! 피자보다는 빵같은 느낌이 강했는데 너무너무 맛있고 부드러웠어요.

 

 

트러플 프라이는 정말 트러플 향이 많이 났구요~ 케찹이랑 찍어먹으니까 트러플향이 완전 죽어서 그대로 먹었는데도 간이 다 되어있었어요. 무엇보다 감자튀김이 정말 얇아서 끝까지 바삭바삭 한 느낌 !!!!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가격 대비 양이 진짜 많죠 !!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어요..!!! 

 

 

처음 보자마자는 친구랑 둘이 맛있다를 연발하면서 먹었네요 ㅋㅋㅋㅋ 

정말 너무 맛있는 것.. ^-^ 다음에 와서 다른거 도전해보기로 했어요 !! 

 

 

너무 많아서 결국 다 못먹고 집에 가져왔답니다. 오븐에 조금만 돌려서 먹어도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그와중에 맥주는 한잔 다 비웠어요 ^-^! 

이렇게 먹고도 가격이 둘이 40불이 안나왔어요~ 38불인가 나와서 저희 둘다 진짜 저렴하다고 얘기했던 기억이 나네요~

솔직히 저정도 양이면 3명이서도 충분할것같아요. 진짜 배가 고팠는데도 피자 한조각 먹을때부터 배가 엄청 불러왔어요...

 

여러분도 다운타운서머린 가게되시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 너무너무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