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줄리의 취미생활/손으로 하는 취미

코바늘로 가방뜨기 ! 가방 처음으로 떠봤어요 ! ㅎㅎ

by 줄리송 2021. 2. 5.
728x90
반응형

 

처음에는 봉다리 스타일로 만들려고 했어요 ! 그래서 밑바닥 없이 그냥 플랫하게 만들었답니다.

무늬는 모아뜨기로 해서 5개를 모아 떴더니 저렇게 이쁜 모양이 나왔어요.

제가 사용한 실은 하비라비에서 3불 주고 산 되게 저렴한 실이에요.

근데 되게 빳빳해서 가방으로 만들기 딱이더라구요.

 

 

모양이 참 이쁘죠 ~ 

 

 

제 코바늘이 엄청 작다보니까 뜨는데 시간이 엄청 많이 걸렸어요ㅠㅠ 

제거는 2.5미리였는데 그걸로 뜨다보니까 손도 넘 아프고 손목도 넘 아프고..

실도 너무 빳빳해서 참 힘들더라구요

얼른 큰걸 사야겠어요 !! 실도 더 큰걸루 ㅎㅎ 

 

왼쪽부터 밑부분 안쪽부분 전체 외관

 

플랫하게 만든걸 밑에를 붙여줬어요 

밑에를 붙여주고 우유곽 모양처럼 날개를 그냥 밑에를 받춰줬더니 저런 모양이 됬어요.

저렇게 만들었던 이유는 제가 처음 실을 뜰때 너무 비실비실하게 떠서 모양이 안이쁘더라구요ㅠㅠ 일자가 아니라 쭈글쭈글 아주 보기 싫어서 그냥 안 쪽으로 감춰버렸어요.

디자인을 바꾸면서 제 나름대로 만든 도안이 이거에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초딩 그림 같지만 제가 의도한대로 너무 잘 나와줘서 만족합니다 ㅎㅎ 저 윗부분 바닥면인거 확실히 알아 보겟쭁 ?! 

 

 

저는 사실 이상태로도 너무 귀여워서.. 지퍼달아서 그냥 쓸까 싶었지만 그래도 가방을 만들어 보고자 핸들을 만들기로 했어요.

 

핸들도 어떻게 달지 정말 많이 고민이 되더라구요.

 

 

실도 얼마 안남아서 색깔을 바꿀까 ~ 하다가 디자인을 정하고 만들기 시작했어요.

디자인은 정말 원래 봉다리 스타일로 만들고 나서 색깔을 한쪽 부분 작은 부분만 저 진한 갈색으로 만들어 주기로했어요.

 

 

요렇게 한쪽은 얇게 뜨고~ 핸들은 다 짧은뜨기 10코씩  떠줬어요.

 

 

한쪽은 이렇게 길게 만들어서 교차시키기로 했어요 !! 

 

 

솔직히 너무 그냥 이쁘다는 말밖엔... 넘 귀엽고 제가 만든게 맞나 싶어요ㅠㅠ 

만드는것 중에 핸들이 제일 어려웠어요ㅠㅠ.

틀리면 바로 티가 나더라구요 위치 정확히 맞추기도 어렵고.

사실 단수링도 안사다가 결국 핸들할때는 단수링이 필요할것같아서 급하게 사와서 했답니다~ 

 

 

요렇게 들고 다닐 수 있어요 ㅎㅎㅎ 넘 귀엽죵 호보백 느낌~

 

 

요렇게 열리는 것도 보여드릴게요 ㅋㅋㅋㅋ 

너무 귀엽죵 은근히 많이 들어가서 수퍼갈때 매고나가면 딱일 것 같아용 !!! 

얼른 다른것도 만들어 보고 싶네용 ㅎㅎㅎ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