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줄리의 라스베가스 라이프/베가스 정보

미국에서 아울렛보다 더 저렴하게 득템하는 법 ! [티제이맥스]

by 줄리송 2021. 1.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스베가스에 사는 줄리입니다 <=

미국에는 정말 아울렛이 많죠 ~ 정말 쇼핑의 천국이에요 ! 

특히나 한국에서는 비싼 폴로, 캘빈클라인 같은 브랜드가 아울렛에선 정말 싸죠~ 

사실 아울렛옷은 일반 매장과 다르기는 하지만 그래도 같은 브랜드고 질도 좋기 때문에 싸게 득템하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 

그걸 아울렛 보다도 싸게 살수 있다면 정말 좋겠죠 ~ !! 

바로 티제이 맥스로 가시면 됩니다!! 

 

신발류들 한번 볼게용~

 

 

요건 브랜드를 알 수 없는 스니커즈 뮬이였는데 착화감도 편하고 가격도 29.99불이면 넘 저렴하죠 ㅎㅎ 

 

 

퓨마 하얀색 운동화 34.99불 입니다!! 정말 저렴해요 하얀색이라 어디에나 잘어울리고 ~ 

 

 

캘빈클라인 구두~ 39.99불이네요.

 

 

청바지로 유명한 럭키브랜드~ 29.99불이에요.

 

가방도 정말 많아요 ! 

 

 

이런 키플링도 29.99불 이에요. 여행가방으로 딱이죵 !! 원래 가격은 94불이네요. 

 

 

스티븐 메이든 ~ 구두나 가방 많이들 사시던데 이건 24.99에서 더 세일해서 20불이네요 !! 진짜 보세가방 가격이에요.

 

 

요건 브랜드는 저에겐 좀 생소하지만 너무 귀엽고 가죽도 좋아보여서 살까 싶었던 미니 가방이에요. 가격은 59.99불이였어요. 

 

 

타미힐피거 가방~ 19.99불이네요 ! 여행가방으로 정말 딱인것 같아요 ㅎㅎ

 

 

게스가방 39.99불이에요 !! 게스라는 브랜드 자체가 가방을 많이 사는 브랜드는 아니긴한데 가격도 저렴하구 괜찮네요 !! 

나인웨스트도 요새 많이들 사시던데 ~ 29.99불로 너무 저렴하네요.

 

 

미국오시면 많이들 사시는 마이클 코어스~ 확실히 아울렛보다 싸네요~ 119.99불이에요 ! 

 

 

요렇게 뷰티 코너도 있는데요 저 치 샴푸 엄청 유명하던데~ 가격이 정말 저렴해요 한국에선 8만원~9만원에 구매하시는 것 같던데

티제이맥스에서는 29.99불! 

 

 

나스 쉐도우 팔레트도 9.99불이에요.

항상 백화점에서만 보다가 그냥 이렇게 파니까 참 기분이 이상하네요 ㅎㅎ

 

 

나스 아이라이너~ 5.99불 엄청 싸죠.

바비브라운 쉐도우 파레트도 29.99불로 엄청 저렴하네요 ㅠㅠ 

정말 백화점에서 사면 호구당하겠어요 ^^;;

 

 

요거 정말 많이 쓰시죠~ 저도 올영에서 많이 사서 썼었는데 3.99불이면 엄청 싸죠 !! 

 

 

이런 매니큐어류 저는 이 브랜드를 백화점에서만 봤었는데,

3.99불 정말 .. 너무 저렴하네요 !! 

 

 

 

샴푸나 바디샤워류도 다 있구요 ~ 

저는 그래서 보통 바디샤워 새로운제품 쓰고싶으면 여기서 사서 쓴답니다~

 

 

이런 캐리어도 있어요 !! 샘소나이트가 89.99불 ;; 너무 싸죠..

저 한국에서 몇십만원 주고 산것 같은데.. ㅠ_ㅠ

 

 

이런 벨트류도 있구요 ~ 정말 저렴해요. 저렇게 저렴한데 소가죽인 것도 있고 브랜드도 다양하더라구요 ~ 

 

옷은 너무너무 많아서 다 찍진 못했는데, 

 

 

이런 레깅스류, 브라탑도 10불 내외로 구매할 수 있고 브랜드 디자인 사이즈 다 다양해요 ! 

 

 

타미힐피거, 폴로 등등등 정말 19.99불~29.99불 내외로 사실 수가 있답니다.

 

요렇게 세일하는 상품들은 로스라는 브랜드도 있는데요,

로스보다는 티제이맥스에 더 브랜드류가 많고 질좋은게 많아요. 

저는 그래서 항상 티제이 맥스를 더 이용하는 것 같아요.

 

 

여러분도 꼭 들러서 득템 해보세요 !!!! 너무 저렴하고 질좋은것들이 많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