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줄리의 라스베가스 라이프/베가스 정보

[한국 장보기] 라스베가스에서 저렴하게 한국 장보기! 라스베가스에서 한국라면 파는 곳 <168 Market>

by 줄리송 2021. 1.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라스베가스는 참 매력적인 도시인것 같아요. 스트립만 벗어나면 매우 한적하고 심지어 시골같은 분위기도 나요.

엘에이는 어딜가나 복잡하고 사람이 많아서 북적북적거리는데 베가스는 그에 비해 정말 조용한 것 같아요.

근데 조용해서 그런가..

한국에 관련된게 엘에이 만큼 없기도 해요.

특히 마켓이 한군데 밖에 없답니다. (한군데라도 있어서 감사하지만..ㅎㅎ ) 

개인적으로 가격대비 신선도가 좀 안좋고,  가격경쟁이 없다보니 좀 비싼 경향이 있는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보통 168 마켓을 이용하는데요. 중국 마켓으로 많이 알려져있고 사실 주인분은 대만분이라는 얘기도 들었어요.(괜시리 더 이용하고 싶은 느낌? ㅎㅎ 그래서 가보면 대만 맥주,과자들도 엄청 많답니다.)

오늘은 마켓 안에서도 한국꺼 + 특이한거로 추려서 사진을 찍어왔어요.

먼저 과일코너!

한국 배 ! 파운드당 2.29달러 입니다! 

굉장히 특이하게 생겼는데 이름을 까먹었어요. 열대과일같은 느낌~ 이게 뭔지 아시는분 손!!

용과도 신선하죠 ~ 가격대는 역시 좀 비싸네요 파운드당 7.90불이네요.

증말 한국 배~ 황금배라고 쓰여져 있네요. 제사상에 올라가도 되겠어요. 5.99불이네요.

미스터페어~ 아니 한국 배가 이렇게 인기있나요.. 종류가 몇가진지.. 이건 7.99불이네요.

 

드링크종류~

한국인의 자양강장제 박카스!! 한개당 1.09불이네요. 사실 박카스 마시느니 이가격이면 레드불을...

알로에 드링크!! 2.79불입니다!

 

다음은 과자종류~

가격이 차례대로 써있죠. 롯데 초코파이 2.39 / 커스타드 4.19 / 오리온초코파이 3.39

여기서도 오리온이 오리지널이라고 아는 것 같아요 ㅋㅋㅋ 

 

요렇게 봉지과자들은 1불대 초반 2불대 초반 하는 것 같아요.

조청유과, 꿀꽈배기, 자갈치, 고구마깡, 감자깡. 바나나킥, 양파링, 알새우칩, 고래밥, 새우깡, 매운새우깡 등등등 안파는게 없어요.

 

박스과자들도 있고 가격은 4불에서 6불대 까지 있어요~

쿠크다스 커스타드 참크래커 몽쉘 초코파이 후레쉬베리까지 있을만한거 다 있죠? ㅋㅋ 

프링글스 옆에 떡하니 구운감자가 위치하고 있네요 !! ㅋㅋㅋ 구운감자 넘 좋아하는데~ 가격도 넘 저렴해요 2.89불이네요

 

 

다음은 라면 종류~

봉지라면들은 6불 후반대부터 7불까지 다양했답니다.

안성탕면, 감자탕, 신라면 건면, 불낙라면, 삼성짜장, 해물탕면, 짜왕, 부대찌개 , 불닭볶음면 , 화라면 등등등 너무 많아서 사실 나열하기도 힘드네요 ㅋㅋㅋ

정말 너무 너무 많죠 !! 

이렇게 컵라면 종류도 많아요~ 물론 박스로 된것도 있었어요. 대량 구매도 가능해요!

 

다음은 만두!! 

한국만두가 엄청 많은날이 있고 아닌날이 있는데 오늘은 두개있네요..! 인기가 많은가 정말 이런날은 있는거라도 가지고 와야죠 ㅠㅠ 

 

다음은 아이스크림 코너~ 베가스에 살면 너무 더워서 아이스크림과는 붙어 살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아맛나 보석바는 제가 눈에 익는데 스노우 아이스는 뭐죠..? 커피맛이라니 맛있을 것 같긴한데... 혹시 설레임 인가요 ?? ;; 

 

제가 간장 조미료 코너를 갔는데 정말 한국글씨 찾은거라곤 이 양조식초밖에 없었어요.

여기서 간장사실때는 좀 조심하셔야되요 !! 중국에 간장 종류가 많아서 한국으로 치면 국간장 양조간장 처럼 잘보고 사셔야 한답니다.

이렇게 한국 라면만 모아서 세일하는 코너두 있구요.

김이나 미역도 이렇게 모아놓고 판답니다~

 

생각보다 한국 제품들이 되게 많죠 ? 그래서 한국 손님들도 많은것 같아요. 고기나 야채 과일 품질이 상당히 좋은게 많아요.

 

여러분도 장보실때 168 마트 들러보시면 어떨까요? 간단한 장보기는 충분히 중국마켓에서도 가능하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