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줄리의 라스베가스 라이프/베가스 맛집

라스베가스 일본 라멘 맛집 라멘 타츠 !!! Ramen Tatsu !!

by 줄리송 2021. 2. 17.
728x90
반응형

 

여러분 제가 라스베가스에서 라멘 제일 맛있는 집을 찾았어요..! 

바로 라멘 타츠입니다!! 

제가 정말 라멘을 좋아해서 이곳 저곳 많이 다녀봤어요.. 코보 몬타 등등 라스베가스에서 맛있다는 라멘집은 정말 다 다녀봤어요.

하지만 여긴 정말 찐입니다!!! 

일본 10번 넘게 다녀온 제가 정말 자신있게 추천드려요 ㅋㅋㅋㅋㅋ

 

 

라멘 타츠 메뉴입니다~ 

가격도 정말 괜찮죠~ 매운맛도 조절 가능한게 너무 좋았어요 ! 

저는 돈코츠쇼유에 매운맛으로 시켰구요. 돈카츠커리랑 타코야키도 같이 시켰습니다! 

 

 

평일 점심인데 사람이 이렇게 많은거 보면 아시겠죠 !!! 

가기전에 꼭 예약은 해주셔야되구요 !! 요새 서버분이 한분이시라 참 바쁘신데 여기도 엄청 친절하세용~

일본어랑 영어로 반반 ㅋㅋㅋㅋ 이야기 건내시는데 정말 자연스러워요... ! ㅋㅋㅋㅋ 

 

 

반신 반의로 시켰던 타코야키 ㅋㅋㅋㅋ ㄹㅇ 존맛탱구리였구여.

라스베가스는 특히나 타코야키 다 냉동으로 쓰거든요 음식점은..

근데 여긴 다른게 그 냉동을 튀긴거 같아요 ㅋㅋㅋ 근데 너무 맛있게 튀겨서 

사실 튀기면 뭐든 맛있어지는게 국룰 이지만.. 그래도 이건 정말 너무 맛있어서 담에 갈때 또 먹을 예정이에요.

저희 앞에 테이블은 1인 1타코야키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코츠소유 매운맛 !! 

진짜 국물도 너무 맛있고 마늘도 적당히 들어가있어서 한국인 입맛에 딱이에요 ㅋㅋㅋ 맵게 먹으니까 느끼하지도 않고 담에도 무조건 전 스파이시로 먹을 예정입니다.

저 수육도 엄청 두꺼워요 !!! 차슈라고 하죵ㅋㅋㅋ 넘 맛있었어요ㅠㅠ 진짜 속풀리는 맛!!!

라멘은 여기로 결정했답니다.

 

 

이건 돈카츠 커리 !! 양이 너무 많았어요 ㅋㅋㅋㅋ 진짜 2인이 먹어도 될것같아요 ㅋㅋ

진짜 베가스에 일본커리집이 하나 있는데 거긴 진짜 양도 적도 별로였는데 여긴 ㅠㅠ 돈카츠도 엄청 바삭하고 튀김인데도 깔끔하고 존맛탱

커리도 이곳에 정착했어요..

 

 

진짜 스시빼고는 일식 이곳으로 정착했답니다.

위치도 스프링마운틴이여서 넘 가깝구 자주 올 것 같아요 ^-^ 

큐비스트로 있는 바로 그 몰 안에 있답니다 !! 

이거먹고 녹차아이스크림 먹으러 마이코로 가시면 개꿀 !! ㅎㅎ

꼭 드셔보세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