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줄리의 라스베가스 라이프/베가스 맛집

미국에서 대만 유명한 디저트 미트 프레쉬 먹기 !

by 줄리송 2021. 2.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라스베가스에 사는 줄리입니다 =>

미국의 가장 좋은점은 바로 모든 문화가 섞여있다는 점이죠..!! 

뉴욕이나 엘에이같은 큰도시는 더더욱 번화하고 섞여있겠지만 

라스베가스는 조그마한데도 이곳 저곳에 모든 문화가 섞여 있고 인종도 다양해서 너무너무 좋아요.

날씨도 비오는 날이 연에 10번도 안되는 것 같아요.  

 

오늘은 그 많은 문화 중 대만 식문화를 경험해봤는데요 ㅎㅎ 

미트 프레쉬라는 대만 디저트 카페 입니다 ! ^_^ 

 

 

만다린이 적혀있죵 ~ 사실 이 미트프레쉬는 대만에서는 망했다고 해요 ^^;;;

요런 제품을 파는 곳이 길에 많은데 브랜드로 낸 미트프레쉬에서는 마진이 안남아서 적자로 망한것 같아요.

근데 미국에서는 비싸게 팔아도 사람들이 사먹으니까 장사가 좀 되는 것 같아요.

 

 

모델도 다 서양인..ㅋㅋㅋㅋ 너무 웃겨서 찍었어요. 현지화 100퍼센트랄까.

사실 이분들도 미국인은 아닐 수도 있겠지만 중국어는 쓰여있고 모델은 서양인이니까 좀 웃겼어요.ㅋㅋ

 

 

내부 전경입니다 ~ 요새 시국이라.. 다들 알바생을 한명밖에 안쓰네용. 너무 안쓰러워요.ㅎㅎ..

정말 주문부터 만드는것 까지 혼자 다 하고 있었어요.

 

 

저희가 시킨 타로 맛 빙수 !! 

타로는 약간 고구마 같은건데 맛이 더 밍밍해요. 한국 고구마가 더 맛있긴 한데..

대만하면 또 밀크티가 유명하잖아요. 타로도 엄청 유명해요. 타로 밀크티, 타로칩, 타로 번 아주 없는게 없어요.

영어로도 스윗포테이토라고 하지 않고 타로라고 따로 칭하고 분류하더라구요. 생긴건 같지만 맛도 다르긴 하니까요 ^^

저 오렌지색 떡은 매쉬드 타로가 진짜 안에 들어있구요.

저기에 타피오카펄이랑 또 다른 타로 떡이랑 흑설탕이랑 타로 아이스크림이 들어가 있었어요.

시원하게 한번 먹기 너무 좋구요. 식감이 쫄깃쫄깃하고 부드러워서 먹기 좋더라구요.

너무 맛있었어요 !! 

 

 

한국인이라면 충분히 좋아할만한 맛이기 때문에 ㅋㅋ 추천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