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줄리의 타이완(대만) 라이프/대만 일상

대만 타이중 커부커(可不可) 홍차 맛집 전문점에서 디즈니 텀블러 샀어요 !

by 줄리송 2023. 12.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대만 타이중에 사는 줄리입니다 ! 

 

오늘은 홍차 전문점 커부커(可不可)에 다녀왔어요 ~ 

커부커의 의미는 가능 불가능 이런 느낌일까요 ~ 이게 왜.. 홍차와 관련이 있는진 모르겠지만 ! 

홍차가 정말 정말 맛있는 집입니다 ! 

저도 가끔 가서 사먹는 편인데요.

홍차도 맛이 좋지만 커부커는 캐릭터와 항상 콜라보를 자주 하는 편이에요 !!

저번에는 스누피랑 같이 했던 것 같은데 요번엔 디즈니랑 함께 한답니다 !!! 

 

 

이거 보세요 !!!!!!! 

너무 귀엽죠 !!!  

세상사람 다 봤으면 좋겠어요 !!!!! 

가격은 990 대만달러로 4만원 정도 하는데요 !! 그만큼 내구성도 튼튼하고 일단 디자인이 너무 이뻐서 구매를 했답니다 ! 

 

출처 : 커부커

 

요번에 이런 느낌으로 디자인을 했더라구요 ~ 일회용 컵 용기에도 이렇게 여러가지 디자인이 있었어요 ! 

 

출처 : 커부커

 

이 네가지 음료중 하나를 주문해야 텀블러를 살 수 있었어요 ! 그래서 저는 차오메이홍차(草莓紅茶 : 딸기 홍차)를 우탕웨이삥(無糖微冰 : 무설탕 얼음살짝)으로 주문했답니다 ! 

 

출처 : 커부커

 

제가 산 텀블러 이외에도 여러가지 콜라보 제품들이 있었어요~ 

다 너무 이쁘죠... ! 하지만 제가 산 텀블러에 디즈니 캐릭터들이 제일 많이 있었어요 !! 

 

 

이건 아마 내년 9월.. 캘린터 인 것 같은데... 

아마 메뉴판 뒷면이 달이 다 다른가봐요 ~ 메뉴판 뒤에 월별로 캘린더가 있는 것 같아요 !  

 

구성은 텀블러에 더스트백도 있고 빨대도 있답니다 ! 

빨대는 밑에 실리콘재질로 되어 있어서 뚜껑을 닫을 땐 접히면서 닫히고 뚜껑 열면 뽁 하고 튀어나오는 그런 세심한!! 빨대입니다 :> 

 

 

일회용 컵만 봐도 솔직히 너무 이뻐서 버리기 아깝더라구요....! 이거 때문에 이번 시즌 커부커 자주 올 것 같아요..

차오메이홍차는... 인공적인 딸기맛 + 홍차의 느낌이라 나쁘진 않았지만 다음에는 다른 음료를 시켜보고 싶어요 ㅎㅎㅎㅎ

하지만 입가심으로는 딱 이였던 차오메이홍차였습니다 ! 

 

 

너무너무 이쁘죵 !! 

여러분도 대만에 오신다면 꼭 커부커에서 텀블러 구경해보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